브랜드 소개 : 플랑드비

플랑드비는 프랑스어로 '삶을 채우는','생기로 가득한'을 뜻합니다. 매일의 시작과 끝을 맑고 빛나게 가꾸어드리기 위한 요소들을 직접 만들고 연구합니다. 나의 몸과 마음을 돌보는 일이 나의 행복 뿐만 아니라 같이 사는 지구를 살피는 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상표등록완료*

우리의 원칙 : 비건 포뮬러

플랑드비는 동물을 해쳐서 얻는 원료와 제조방법을 배제하고 모든 제품을 비건 포뮬러로 만들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나의 화사한 피부를 위해’,‘나한테 순할 것 같아서’처럼 일방적으로 식물성 성분을 채취해 쓰기보다 도움이 되는 식물유래 성분들을 꼭 필요한 만큼 쓰는 방향을 비건포뮬러를 정의하고 공존과 선순환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지구는 대체할 수 없으며 마냥 뺏어서 써도 되는 존재가 아니니까요.

우리의 진심 : 사랑하는 바다

우리가 입고 바른 잔여물들은 결국 바다로 흘러갑니다. 이미 고통받는 바다, 이미 충분히 고마운 바다를 생각하며 플랑드비는 소금, 다시마,해조, 바다포도, 해양심층수 등 바다를 착취해 얻는 재료들을 사용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원물 기준) 비누와 고체화장품에 소금과 해양 성분들을 배제하는 일은 정말 어렵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작은 소신과 진심이 바다에게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고 바다를 되돌리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요.

우리의 방향 : 쉽고 아름답게

행복한 삶을 위해 결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플랑드비는 고체형태의 제품에 집중해 제품을 만듭니다. 간단하지만 탁월한 것들을 말이죠. 고체형태의 클렌저와 화장품은 액상제품보다 적은 에너지와 탄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액체를 담는 플라스틱 용기도 필요하지 않아요. 꼭 필요한 것들(essentials)을 향유하고 더 쉬운 방법(easier)으로 나를 사랑하며 그로부터 우리와 지구가 행복해지기를(earth&us) 빕니다.

floating-button-img